
중고거래를 시작하려고 마음먹었지만, 막상 상품을 등록해도 팔리지 않아 고민했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사진도 정성껏 찍고, 설명도 상세하게 작성했지만 내 상품이 눈에 띄지 않아 답답했던 판매자분들께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번개장터가 판매자의 상품을 자동으로 숏폼 콘텐츠로 제작해주는 ‘자동 숏폼 기능’과 ‘숏폼 탭’을 공식 오픈했습니다! 자동 숏폼 기능으로 번거로움 없이 내 상품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보세요.
번개장터는 판매자의 시간을 절약하고, 누구나 손쉽게 내 상품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AI 기반 숏폼 제작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상품을 등록하기만 하면, AI가 자동으로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 주니까. 별도의 편집 기술 없이도 내 상품을 더 많은 구매자에게 더 매력적으로 홍보할 수 있어요.

‘판매하기 어렵다’거나 ‘내 상품이 잘 보이지 않는다’고 느끼셨다면, 번개장터의 자동 숏폼 기능을 활용해보세요. 등록된 숏폼 콘텐츠는 번개장터 앱 내의 ‘숏폼 메뉴’에 자동으로 노출되어, 전국의 구매자들에게 내 상품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더욱 편리한 판매를 경험하실 수 있어요.
번개장터는 앞으로도 누구나 중고거래를 더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통해, 판매자와 구매자가 모두 신뢰하며 거래할 수 있는 안전하고 혁신적인 중고거래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