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주인을 찾는 지속 가능한 소비에 동참해요

지난 봄, 배우 엄지원, 차정원, 최수영의 <무해한 옷장정리>에 이어 <릴레이 무해한 옷장정리>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무해한 옷장정리’는 입지 않는 옷을 버리지 않고, 새로운 주인을 찾는 지속 가능한 소비 방식인데요.
아티스트, 방송인, 인기 패션 크리에이터와 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육아 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인물이 릴레이로 참여해 자신만의 세컨핸드 아이템을 판매하고, 특별 이벤트, 그들만의 찜&즐겨찾는 검색 공개, 시크릿 쿠폰까지 모두 제공해 드립니다. 다양한 취향의 셀럽과 크리에이터들이 먼저 사랑한 아이템을, 지금 번개장터에서 확인해 보세요.

9월 29일(월) - 10월 1일(수) 해리포터
10월 13일(월) - 10월 14일(화) 던
10월 15일(수) - 10월 21일(화) 이나연
10월 20일(월) COMING SOON
10월 27일(월) COMING SOON
11월 중~ COMING SOON
번개장터는 2023년부터 '번개 플리마켓'을 이어왔어요. 올해부터는 더 많은 분들이 세컨핸드를 통해 지속 가능하게 내것을 찾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취향의 셀러들과 함께하는 '릴레이 무해한 옷장정리'로 그 영역을 확장했습니다. 지난 4월에는 엄지원, 차정원, 최수영이 먼저 사랑한 아이템들이 번개장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새로운 주인을 만나기도 했죠.

엄지원, 차정원, 최수영에 이어 진행되는 <릴레이 무해한 옷장정리>에는 해리포터, 던, 이나연 등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각자의 취향이 담긴 세컨핸드 아이템과 함께 동참합니다. 해리포터는 9월 29일 - 10월 1일에 진행된 무해한 옷장정리에서 번개케어 정품 검수를 마친 몽클레어 롱패딩, 로우클래식 트렌치코트 등 인기 브랜드 아이템을 판매하고, 애장품으로 캐나다 핸드메이드 브랜드인 '카나타'의 코위찬 재킷을 단돈 5만원에 내놓아 큰 화제를 끌었어요.

아티스트 던은 9월 29일 - 10월 1일에 진행된 무해한 옷장정리에서 뮤직비디오에서 착용한 아디다스 신발, 아크네스튜디오, 마르니 상의 등 12종의 아이템을 판매했어요. 또한 직접 그린 그림을 드로우로 내놓는 등 물건에 담긴 특별한 사연을 나눴죠. 던뿐만 아니라 앞으로 더 다양한 이들이 무해한 옷장정리와 함께할 예정이니 지금 번개장터 앱에서 만나보세요.

이나연의 무해한 옷장정리가 10월 15일(수) ~ 17일(금), 10월 20일(월) ~ 21일 (화) 5일간 진행됩니다. 평소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소화하는 이나연의 옷장엔 어떤 특별한 아이템이 있었을까요? 이나연이 프로그램 '환승연애2'에서 자주 착용했던 프라다 가방부터, 애착템이라고 소개한 셀린느 니트까지. 이나연이 먼저 사랑한 250여개의 세컨핸드 아이템들을 번개장터에서 곧 만나보세요.

단순히 세컨핸드 아이템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셀럽들의 특별한 애장품을 드로우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어요. 이번 무해한 옷장정리에서는 이나연이 먼저 사랑한 셀린느 크롭탑을 단돈 5만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평소 이나연의 취향과 스토리가 궁금했던 분이라면, 이번 <릴레이 무해한 옷장정리>에서 애장품을 소유할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무해한 옷장정리에 참여하는 셀럽들은 평소에도 번개장터에서 새것 아닌 내것 찾기를 즐겨한다고 하는데요. 이나연이 발견한 숨은 보석 같은 세컨핸드는 무엇일까요? 이번 <릴레이 무해한 옷장정리>에서 그녀가 찜한 리스트와 즐겨찾는 검색어, 잇템을 발견하는 꿀팁까지 특별히 공개합니다.


엄지원, 차정원, 최수영에 이어 해리포터, 던, 이나연까지 이어진 <릴레이 무해한 옷장정리>. 과연 다음 무해한 옷장정리의 주인공은 누굴까요? 앞으로 한 달간 이어질 릴레이 무해한 옷장정리를 만나보고 싶다면, 지금 아래 버튼을 눌러 번개장터 앱에서 확인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