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장터 스토리
[엄지원·차정원·최수영의 무해한 옷장정리] 마지막 이야기
2025.05.23

엄지원∙차정원∙최수영의 무해한 옷장정리



무해하게 만나는 셀럽의 옷장, 이번에는 팝업스토어로 찾아왔습니다. 배우 차정원 최수영 엄지원 님이 먼저 사랑한 옷을 새로운 주인과 이어준 온라인 ‘무해한 옷장정리’. 지구를 위한 이 지속 가능한 소비에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셨었는데요. 그 성원에 힘입어 5월 17일 단 하루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했습니다.


* 일정 | 2025년 5월 17일 (토)

* 장소 | BGZT Collection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31 센터필드 웨스트동 1층 W124)

*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6시

* 입장 | 네이버 사전예약과 현장 대기 



웨이팅이 끊이지 않던 BGZT Collection



번개장터의 세컨핸드 럭셔리 부티크 매장인 BGZT Collection에서 진행된 이번 ‘무해한 옷장정리’는 팝업스토어 당일 오픈 전인 10시 30분부터 종료 때까지 꾸준히 웨이팅을 만들며 센터필드에서 가장 핫한 공간이었는데요! 정품검수가 완료된 하이엔드 아이템들 특히 한정판 샤넬과 에르메스, 롤렉스를 판매하여 팝업스토어에 방문하신 분들이 더 풍요로운 세컨핸드 럭셔리 경험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무해한 옷장정리’를 함께한 엄지원, 차정원, 최수영 님은 온라인으로 행사를 홍보하고 당일 현장에는 차정원 님이 직접 방문하여 팬 분들과 시간도 보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분들이 세 배우들에게 먼저 사랑받은 아이템을 비롯해 BGZT Collection의 하이엔드 아이템을 만날 수 있었어요.



번개케어로 정품검수 완료된 140여 개의 세컨핸드 럭셔리



이번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는 온라인 ‘무해한 옷장정리’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세 배우의 미공개 소장 템들도 대거 등장했는데요. 특히 엄지원 차정원 최수영 세 배우에게 먼저 사랑받은 세컨핸드 럭셔리 아이템들은 모두 번개케어를 통해 정품검수가 완료된 제품이라 더 뜨거운 반응이었습니다.



번개장터의 무해한 옷장정리, 무려 60만 명의 성원


4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 온라인 ‘무해한 옷장정리’, 그리고 5월 17일 BGZT Collection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까지 총 60만 명이 넘는 분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어요. 특히 엄지원 차정원 최수영에게 먼저 사랑받은 세컨핸드 아이템을 구매한 분들 중에서 30대&40대 여성이 약 73%를 차지했습니다.



이 중 가장 많이 판매된 럭셔리 & 디자이너 브랜드는 샤넬과 르메르. 전체 판매 수량의 13%를 기록했어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던 샤넬과 르메르 살짝 구경해보세요!



번개장터의 무해한 옷장정리, 더 많은 FUN FACT를 만나보고 싶다면?




다음 무해한 옷장정리는 또 언제 누구와 진행할까요? 

번개장터 앱과 번개장터 공식 인스타그램 @bgztmag 에서 계속해서 확인해 주세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