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진심 번개장터, ‘튀김’ 진심 GS25와 만났다!”
번개장터, GS25 신발튀김 정품 검수 이벤트 진행
2022년 7월 6일(수) - 취향 중고거래 앱 번개장터(대표 최재화)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대표 허연수)와 협업해 신발튀김 정품 검수 및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번개장터는 자사의 ‘정품 검수 서비스’를 신발튀김에 적용한 이벤트로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GS25의 신발튀김은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는 컨셉에서 착안해 선보인 신발 모양 치킨으로 지난 5월 출시 직후부터 각종 소셜 플랫폼 및 커뮤니티에 회자되며 화제를 일으켰다. 소비자들은 신발튀김의 정품 여부를 GS25에 문의하는 등 호응을 보냈다.
이에 번개장터는 자사 검수센터의 전문 인력을 활용해 GS25 신발튀김 정품 감별을 실시했다. 번개장터가 지난 4월 론칭한 ‘정품 검수 서비스’의 스니커즈 검수와 유사한 프로세스를 신발튀김에 적용해, 지난 1일 그 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한 것이다. 이와 함께,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신발튀김을 즐길 수 있도록 ‘정품 인증 신발튀김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 대상 경품을 제공한다.
‘정품 인증 신발튀김 드로우 이벤트’는 번개장터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번개장터 앱에서 ‘검수 가능’으로 등록된 신발튀김 상품을 찜하면 자동 응모된다. 번개장터 앱 외에 오프라인에서도 응모가 가능하다. 7월 7일(목)부터 더현대 서울에 위치한 브그즈트 랩에 방문해 매장 사진을 본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7월 10일(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GS25 신발튀김 기프티콘(500명)과 나이키 한정판 스니커즈(3명)가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번개장터 손형주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GS25 신발튀김이 출시되자마자 스니커즈 커뮤니티를 통해 화제가 되는 것을 접하고, 최근 스니커즈 정품 검수 서비스를 시작한 번개장터가 함께한다면 더 재미있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판단했다”며 “’신발’과 ‘튀김’에 진심인 두 브랜드의 만남을 많은 분들이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GS25 권보건 MD는 “신발튀김이라는 이색 상품 출시로 고객에게 신선한 즐길 거리를 선사하고자 했다”며 “나아가 번개장터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신발튀김에 새로운 생명까지 불어넣은 것 같아 즐겁고 만족스러운 경험이었다”고 설명했다.
###
[사진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