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bition._.vision님의 #좋팔좋합 이야기

좋아했던 스니커즈를 팔아서 오토바이 전국 일주 하고 싶은 @ambition._.vision님의 #좋팔좋합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Q. @ambition._.vision님의 좋팔좋합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무엇을 좋아하셨나요?
저는 자타공인 신발 덕후예요. 학생때부터 소중한 용돈을 모아서 신발을 샀었는데요. 어른이 되고 경제적 여유가 생기니 드로우 응모부터 오픈런까지 하면서, 방이 스니커즈로 가득 찰 정도로 신발을 사랑하게 됐어요.


Q. 좋아하는 스니커즈 중 가장 좋아했던 스니커즈는 무엇인가요?
진짜 못 고르겠어서 두 개 보여드릴게요. 첫 번째는 아워레가시의 카미온 뮬이에요. 이 신발은 특별한 날에만 신는 소중한 친구랍니다. 인생의 큰 이벤트들이 있을 때마다 함께했던 신발이라 애틋한 감정이 들어요. 또 하나는 뉴발란스의 990v6인데, 이 친구는 반대로 가장 자주 신어요. 사소한 일상 속에서 늘 함께해서 이런저런 추억이 많답니다. 두 신발의 매력이 너무 다르죠.


Q. 좋아했던 스니커즈들을 팔아서 새롭게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요?
평소에 바다랑 산을 좋아해서, 자전거로 인천-부산 국토대종주를 한 적이 있어요. 이번에는 아껴온 스니커즈를 팔아서 오토바이를 구매하고, 함께 전국 일주를 떠나고 싶어요. 저의 오랜 로망이자 위시템인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를 타고 바다를 달리는 짜릿함을 느껴보고 싶어요.
번개장터는 좋아했던 걸 팔고 좋아하는 걸 사는 세컨핸드 거래만으로도, 누구나 지속 가능한 소비를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 믿음을 바탕으로 좋아했던 걸 팔아서 좋아하는 걸 하고 싶은 셀러들의 다양한 꿈을 응원합니다.
중고거래를 통해 꿈을 이루고 싶은 누구나, 인스타그램(@selltolove) 프로필 링크를 통해 나만의 #좋팔좋합 이야기를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