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팔좋합
좋아했던 스트릿 의류 팔아서 결혼 준비 시작할래요 | #좋팔좋합 이야기 Ep.9
2025.05.26


@sonpy_sonpi님의 #좋팔좋합 이야기





좋아했던 스트릿 의류를 팔아서 결혼 준비를 시작하고 싶은 @sonpy_sonpi님의 #좋팔좋합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Q. @sonpy_sonpi님의 좋팔좋합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무엇을 좋아하셨나요?

혹시 ‘힙합퍼’라는 패션 커뮤니티를 아시나요? 지금은 사라졌지만, 제 놀이터 같은 곳이었어요. 패션에 관심이 생겨서 자주 들어가 봤었는데, 거기서 스트릿 패션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보게 된거죠. 그때는 아직 잘 모를 때였는데, 스트릿 패션만의 감성이 너무 매력적으로 느껴졌어요. 그때부터 슈프림이나 팔라스, 스투시 같은 스트릿 패션을 정말 좋아했어요.




Q. 좋아하는 스트릿 아이템 중 가장 좋아했던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스투시의 SS링크 바시티 재킷을 가장 좋아해요. 저는 후회하고 싶지 않아서 옷이나 신발을 신중하게 구매하는 편인데, 어느 날 인스타그램 피드에 이 바시티 재킷이 뜬 거예요. 딱 보자마자 ‘아, 이건 내꺼다’라는 생각이 들면서 충동적으로 거금을 들여 구매해 버렸어요. 당시 스스로에게 놀라긴 했지만, 당연히 후회는 없습니다. 입을 때마다 독보적인 느낌이 있거든요.



Q. 좋아했던 스트릿 아이템들을 팔아서 새롭게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요?

저처럼 스트릿 브랜드를 사랑하는 애인과 결혼을 생각하고 있어요. 이 사람과 함께하며 여러 감정을 느꼈고, 제 인생의 1순위가 되고 있거든요. 그래서 학창 시절부터 모아온 스트릿 아이템을 팔아서, 지금 제가 사랑하는 사람과의 결혼을 준비하고 싶어요.




번개장터는 좋아했던 걸 팔고 좋아하는 걸 사는 세컨핸드 거래만으로도, 누구나 지속 가능한 소비를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 믿음을 바탕으로 좋아했던 걸 팔아서 좋아하는 걸 하고 싶은 셀러들의 다양한 꿈을 응원합니다.


중고거래를 통해 꿈을 이루고 싶은 누구나, 인스타그램(@selltolove) 프로필 링크를 통해 나만의 #좋팔좋합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더보기
번개장터 좋팔좋합 | 좋아했던 스트릿 의류 팔아서 결혼 준비 시작할래요 | #좋팔좋합 이야기 Ep.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