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vow.0o님의 #좋팔좋합 이야기

좋아했던 스트릿 힙합 팔아서 새로운 스타일을 도전하고 싶은 @rainvow.0o님의 #좋팔좋합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Q. @rainvow.0o님의 좋팔좋합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무엇을 좋아하셨나요?
조금 부끄럽지만 저의 스무 살 이야기를 들려 드릴게요. 제가 스무 살때 좋아했던 오빠가 있었어요. 그런데 그 오빠의 이상형이 래퍼 재키와이 님이였어서, 그때부터 멋모르고 재키와이 스타일을 따라하기 시작했어요. 그러다 진짜로 스트릿 힙합의 매력에 빠져들게 되었답니다. 이제는 저의 정체성 그 자체가 되었어요.

Q. 좋아하는 스트릿힙합 아이템 중 가장 좋아했던 것은 무엇인가요?
저는 떠그클럽의 레더팬츠를 가장 좋아했어요. 여기에 잊지 못할 추억이 하나 있는데요. 대구 힙합 페스티벌에 놀러 갔는데, 래퍼 쌈디 님이 저랑 똑같은 바지를 착용하고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SNS에 바지를 찍어 올렸는데, 쌈디 님이 리그램까지 해주셔서 정말 기분 좋았어요. 원래 떠그민을 좋아하기도 했지만, 이 바지만 보면 당시의 기분이 떠올라 가장 아끼는 제품이 되었답니다.

Q. 좋아했던 스트릿힙합 아이템을 팔아서 새롭게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요?
이제는 힙합 꿈나무 시절 아이템들을 보내주고, 조금 더 성숙한 스타일을 다시 찾아볼까 해요. 이것도 새로운 도전이라 할 수 있겠죠?
번개장터는 좋아했던 걸 팔고 좋아하는 걸 사는 세컨핸드 거래만으로도, 누구나 지속 가능한 소비를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 믿음을 바탕으로 좋아했던 걸 팔아서 좋아하는 걸 하고 싶은 셀러들의 다양한 꿈을 응원합니다.
중고거래를 통해 꿈을 이루고 싶은 누구나, 인스타그램(@selltolove) 프로필 링크를 통해 나만의 #좋팔좋합 이야기를 들려주세요.